Loading...
  • 고객지원센터
    대표전화:1661-6408
    빠른상담:070-5056-2560
    기술지원:070-5056-2561
    네이트온 ID :
    dangicanada@nate.com
  • 운영시간
    월 ~ 금-08:00~22:30
    토,일,공휴일-09:00~19:00
  • 은행 계좌번호안내
    기업 137-093551-04-012
    하나 332-910028-94504
    국민 464401-04-065309
    우리 1005-903-008009
    예금주 : (주)빨간깻잎
-그대는 새로워야 한다.
합격수기ㅣ빨간깻잎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04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나에 대한 자신감이 필요하였다. 미래에 대한 불안과 나는 낮은 자존감을 가지 있었다. 학원에서 6년동안 근무하면서 저는 점점 더 높은 스팩을 가진 강사들이 들어 올때마다 불안에 떨어야 했습니다.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은 나이길 항상 생각하고 있던 차 영어 자격증 테솔에 대한 자료를 알게 되어서 테솔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온라인 ------->> 로그인을 해 주세요.
테솔 공부, 망설이지 마세요!
합격수기ㅣrbq**8605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838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오프라인 테솔보다 금액적인 부분에서 많이 절약되고,직장인 수강생인 저에게 시간적 측면에서도 훨씬 효율적이였습니다.직장인 수강생들에게는 온라인 수업이 최곤거같네요^^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별도로 피드백이 진행되지는 않아도 학습 담당 선생님께서 강의실오픈 전 정말 꼼꼼하게 신경써 주시고 오픈 후에도 매번 연락 주셔서참 좋았습니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펙쌓기로 보지 마시고 진정한 배움의 기회가 될거예요~!
합격수기ㅣskdn**1011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701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집중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특히 동영상 강의로 진행되는 부분이라 반복 학습이 가능해서 완벽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테솔을 선택했어요.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담임 선생님이 친철하고 체계적으로 학습을 관리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둘째 아이가 아파서 어쩔수 ------->> 로그인을 해 주세요.
단기테솔과 자신을 한 번 더 믿고 시작해 보시길 응원드립니다.
합격수기ㅣsol**n0220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98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었고,무엇보다 단기간에 캐나다 디플로마를 취득할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지루하지 않았던 수업 내용과 여러번 반복해서 수업들을 수 있었던 점이 좋았고, 담당자분에게 카카오톡을 통해서 어려운 점을 해소할 수 있어서 ------->> 로그인을 해 주세요.
단기간에 테솔 자격증을 딸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ㅣqkrdk**d75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783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단시간에 테솔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제 레벨에 맞추어서 수강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정해진 수업시간 없이 시간날 때 마다 수강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궁금하거나 어려운 사항이 생기면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해주시는 담당자분이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테솔 수업 내용에 실 수업 때 ------->> 로그인을 해 주세요.
확실한 예습과 꾸준한 복습이 중요합니다!
합격수기ㅣh**99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76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었죠.공부하고 싶어도 제대로 된 콘텐츠를 찾지 못하거나 방법이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온라인테솔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신뢰하며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6주라는 한정된 수강기간이 큰 압박이 될 수 있었는데미리 공부할 수 있었기에 그러한 압박 ------->> 로그인을 해 주세요.
단기간에 diploma 취득할 수 있어요!
합격수기ㅣdlrud**s00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495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듣고 공부할 수 있어서 온라인 과정을 선택하게 되었고,단기테솔은 캐나다 diploma를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어서 고민없이 등록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가장 먼저,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는게 정말로 좋습니다.제가 군 복무를 하면서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공부를 할 수 있었고자신이 정말로 원한다면 정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수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을 배울 수 있어요!
합격수기ㅣphk**71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729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단기간에 테솔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온라인으로 공부하면서 이해가 가지 않았던 부분이나 학습이 필요 할 시에 반복적으로 들을 수 있는 점이 온라인 테솔의 장점이라 생각합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단기테솔을 수강하면서 선생님 설명이 간단 명료하고 핵심을 잘 짚어서 설명을 해 주신 덕분에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알렌 티쳐의 강의, 너무 만족하고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합격수기ㅣye**3310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464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테솔이었기에 언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어서 시간 활용이 잘 된다는 장점이 가장 컷던것 같습니다.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은 다시 볼 수가 있어서 필기도 더 꼼꼼히 할 수 있었고, 놓치는 부분에 대한 부담없이 마음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단기테솔의 장점은 총 3가지입니다. 1. 강의실을 ------->> 로그인을 해 주세요.
테솔 자격증 따고 이직 성공했어요ㅎㅎ
합격수기ㅣjhk**21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437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강사 생활을 하면서 이직을 하게되었고, 이직 계획 중에 테솔자격증이 있으면 더 많이 도움될 거 같았다.찾아보던 중에 온라인테솔로 수강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 나도 관심을 갖게 되었다.온라인으로 수강을 하니 원할때 강의를 마음대로 들을 수 있어서 편한시간에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강의듣다가 모르면 다시 듣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충분한 복습이 가능하니 모두 취득하실 수 있을겁니다!
합격수기ㅣj**511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630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회사를 다니면서 시간내기가 어려운데, 온라인테솔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시간을 활용하여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단기테솔의 동영상을 계속 반복 재생하면서 수강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저같은 경우 1개 동영상을 최소 2번 이상은 보았습니다. Q.  ------->> 로그인을 해 주세요.
꾸준히 강의를 듣고 공부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습니다
합격수기ㅣ10**jjj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642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 테솔은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할 때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요.직장인이다보니 단기테솔을 통해 짜여진 커리큘럼에 따라 온라인으로 공부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온라인으로, 6주라는 짧은 기간 안에 테솔을 공부하고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는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시간 투자만 하신다면 무리없이 취득하실 수 있어요!
합격수기ㅣdlgk**33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465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테솔은 오프라인 대비 가격이 싸고 수강생 본인이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단기테솔의 알렌 선생님의 강의가 재밌고 발음도 좋아서 강의를 듣는데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또한, 피드백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Q.  테솔과정을 합격할 수 있었던 나만의 ------->> 로그인을 해 주세요.
늦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 때라고 생각합니다.
합격수기ㅣp**0212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451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제가 낼 수 있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을 듣고 진행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이해안되는 부분은 몇번더 수강함으로써 제대로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반복수업이 잘 진행되기 어려운데 온라인 수업은 반복적으로 할 수 있음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아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알렌 선생님의 강의, 만족스럽고 재밌게 배웠어요.
합격수기ㅣktj**47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56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테솔은 오프라인 대비 가격이 싸고 수강생 본인이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단기테솔의 알렌 선생님의 강의가 재밌고 발음도 좋아서 강의를 듣는데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또한, 피드백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Q.  테솔과정을 합격할 수 있었 ------->> 로그인을 해 주세요.
디플로마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합격수기ㅣkim**89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372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테솔로 결정하게 된 계기는 오프라인수강이 현재 힘들기도 하고수강기간이 너무 길기도 하고 최근 휴강되는 듯하여 온라인테솔을 선택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단기테솔의 테솔강의는 여러번 듣고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따라서 반복학습이 가능하여 테솔공부를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Q.  테솔과정을 합격할 수 ------->> 로그인을 해 주세요.
내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상상하면서 공부했습니다ㅎㅎ
합격수기ㅣjtg41**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472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강의 중 이해가 되지 않거나 잘 들리지 않는 영어를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어려움없이 공부할 수 있었어요.선생님이 재치 있게 수업을 하셔서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강의 해 주신 선생님이 재미있었어요. 강의나 시험 진행하면서 의문이 생기면 학습 담당자분께서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직장맘인 저도 테솔 취득했습니다!
합격수기ㅣ80**qls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66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온라인테솔의 최대장점은 시간입니다.직장생활과 육아를 병행하다 보니 시간제약을 많이 받게 되는데온라인 테솔은 그 두 가지를 해결해줍니다.두 번째 장점은 비용입니다.캐나다 현지에 가서 배우고 싶지만, 경비가 많이 들어서 부담이 되는데,온라인은 그러한 경비부분이 절약이 돼서 좋았습니다.세 번째는 정말 몇 번이고 무한 반복시청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현지수업 ------->> 로그인을 해 주세요.
테솔, 온라인으로 취득해도 문제 없습니다!
합격수기ㅣrlafk80**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78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저는 유치원생 아이  2명에 남편 일 관계로 일시적 해외에 주재하고 있어, 오프라인 수업이 불가했습니다. 그런 저처럼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으시는 분에게 온라인 테솔은 유일한 방법입니다.개인적으로 온라인 수업을 선호하지 않았습니다만,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하지만 온라인 강의의 장점인 강의를 들으며 모르는 부분은 일시정지 ------->> 로그인을 해 주세요.
취업 준비하면서 테솔 취득하기!
합격수기ㅣsoy**n5201 회원님[정회원] 조회수 : 531
[ 단기테솔 합격수기 ]Q. 온라인 단기테솔를 선택한 이유는?A. 스케쥴안에서 시간을 굳이 빼지 않고도 틈틈히 공부할 수 있으며, 내용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반복청취가 가능한 부분이 좋았습니다.온라인으로 강의를 배우는데도 오프라인과 다른 차별성이 없는 자격증으로자격증을 취득 하고 난 후에도 안심이되는 부분이었습니다.Q. 단기테솔에서 수강하면서 좋았던 점A. 취업 준비 중 이미 다른 학원을 다니면서 ------->> 로그인을 해 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