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테솔, 영어강사 취업 위한 테솔자격증 Diploma 발급 프로모션 진행
테솔(TESOL)자격증은 비영어권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국제 영어교사자격증이라고 불린다.
영어교육관련 기관에서 채용 시 우대조건으로 영어강사, 방과후 영어교사, 영어 유치원교사 등 취업 시 유리할 수 있으며 영어공부방, 영어교습소 등 창업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에 캐나다 단기테솔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어강사들을 돕기 위해 테솔자격증 수강료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단기테솔은 캐나다 테솔자격증(Diploma)과 국제 영어교사자격증(GETQA)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영어강사 취업&창업 풀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출시해 수강료를 최대 100만원 지원해주고 있다.
국제영어교사자격증(GETQA)는 캐나다 정부로부터 승인받은 캐나다 강사협회에서 강사의 자격을 판단하고 발급해주는 자격증이다. 영어강사의 정당성과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로 TESOL과 함께 준비하게 되면 국내나 해외 활동 시 활동범위가 넓어지고 취업성공률이 높아진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단기테솔은 PCTIA, EQA 등 캐나다 B.C주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공신력 있는 TESOL기관이며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테솔학습과, 자격증 취득을 온라인 5주 과정을 통해 최단기간에 달성시킬 수 있도록 테솔전문강좌 1년 수강권과, 1:1학습 매니저 개별 배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단기테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
|